안산대광열쇠 안산차키 스마트키제작

크라이슬러 300C 차키분실 리모콘키 스마트키 고장 차키복사 안산 대광열쇠 안산차키복사 본문

수입자동차

크라이슬러 300C 차키분실 리모콘키 스마트키 고장 차키복사 안산 대광열쇠 안산차키복사

010-9832-2320 2016. 7. 5. 18:02

크라이슬러 300C 차키분실 리모콘키 폴딩키 스마트키 고장 차키복사 안산 대광열쇠 안산차키복사

 

안산 자동차키 수입차키 제작 전문점

안산 대광열쇠 입니다

 

장마 전선이 북상하여 서울 경기 지방에 폭우가 예상된다고

스마트폰에서 계속 경고 문자가 오고 경보음이 울리네요 ㅎ

비 피해가 없도록 미리미리 대비 하셔야 되겠습니다

 

크라이슬러300C 2008년식 스마트키(FOBIK) 시스템이 적용된 자동차 입니다

기존 스마트키를 꼽아서 시동을 걸면 자동차키가 인식이 되었다 않되었다

하여 오늘아침에는 시동을 거는데 걸린 시간만 30여분이 걸렸다네요

 

 

 

기존 스마트키가 불량인지 자동차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지 점검을 해봅니다

크라이슬러 키시스템에 접근하여 확인 해보니 불량 코드가 아주 많이 생성 되어 있습니다

모든 불량 코드를 삭제한후 새로운 스마트키를 프로그램 해보기로 했습니다

우선 스마트키를 등록하기 위한 핀코드를 읽어 냅니다

 

어렵게 핀코드를 읽어 내는데 성공 했습니다

 

또다른 장비를 테스트할겸 정확한 핀코드 인지 확인할겸

다시한번 리딩을 했습니다 정확한 보안코드 입니다

 

핀코드 리딩이 끝난후 바로 시스템에 접근하여

스마트키를 프로그램 하였습니다

시동을 걸어보니 한방에 부르릉~~시동이 걸리네요

결론은 기존에 사용하시던 스마트키 불량 입니다

 

 

새롭게 등록하여 드린 크라이슬러 300C 스마트키 입니다

 

안산 자동차키 스마트키 수입차키 제작 전문점

안산대광열쇠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