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광열쇠 안산차키 스마트키제작

씨트로엥 자동차키 분실 제작 복사, 씨트로엥DS3 차키복사 차키분실, 안산 자동차키 출장복사 안산대광열쇠 본문

수입자동차

씨트로엥 자동차키 분실 제작 복사, 씨트로엥DS3 차키복사 차키분실, 안산 자동차키 출장복사 안산대광열쇠

010-9832-2320 2017. 2. 5. 21:39

씨트로엥 자동차키 분실 제작 복사, 씨트로엥DS3 차키복사 차키분실, 안산 자동차키 출장복사 안산대광열쇠


안녕하세요 안산 자동차키 출장 제작 업체 대광열쇠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프랑스산 시트로엥 DS3 자동차키 분실로 출장 제작 작업 소개 드립니다

일반 도로에서 많이 접할수 있는 차량은 아닙니다

사실 저희 대광열쇠 에서도 직접적인 키제작은 처음인 차량입니다


씨트로엥ds3 소형 자동차 입니다

자동차키를 분실하여 운행을 할수가 없는 상태 입니다

써비스 센터에 연락을 했더니 최소2주에서 약4주 까지 소요 될수 있다하여

여기 저기 수소문끝에 저희 대광열쇠로 전화를 하셨습니다



차량이 있는 안산시 고잔동으로 바로 출동하여 분실한 자동차키 제작을 위해서

잠겨 있는 자동차의 문을 열고 키제작을 위힌 키의 핀정보를 읽어 냅니다



자동차키의 핀정보를 읽어낸후 전용 자동차키 제작 장비를 이용하여

분실한 자동차키를 복원작업 합니다





기본키의 각인을 마치고 운전석 도어키에서

정확하게 작동이 되는지 확인 합니다

걸리는 느낌이 없이 부드럽게 잠금 열림 작동이 되어야 됩니다




키제작을 마친후 시동을 걸기위한

이모빌라이저키 프로그램 작업 입니다

기존에 사용하셨던 열쇠는 2개가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

기존키는 모두 삭제되고 새로운 자동차키가 프로그램 됩니다



이모빌라이저키 등록 작업을 마치고

시동을 걸었습니다 옆에서 숨죽이며 바로 보고 계시던 고객님과

친구분께서 박수를 치시면서 환호를 보내시네요

이제 살았다 하시면서 ㅎㅎ 사실 만들수 없다 할까봐 속으로 엄청 맘졸이셨다네요




새로 만들어드린 시트로엥 DS3 자동차키 입니다

그런데 마크가 푸조 마크 이네요 ㅎㅎ 아쉽게도 저희 업체에서 보유하고 있는

시트로엥 자동차키가 없어서 동종의 푸조 자동차키를 이용하여 만들어 드렸습니다


기존 사용하시던 자동차키는 폴딩리모콘키 를 사용하셨다 하시네요

보유하고 있는 폴딩키가 없어서 주문후 세팅하여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약2주 정도 기다리시면 된답니다


안산 자동차키 출장 제작 복사 전문점 대광열쇠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