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광열쇠 안산차키 스마트키제작

혼다오토바이키 혼다 실버윙 이모빌라이저키 복제 복사 안산오토바이키복사 안산대광열쇠 본문

오토바이키 제작

혼다오토바이키 혼다 실버윙 이모빌라이저키 복제 복사 안산오토바이키복사 안산대광열쇠

010-9832-2320 2017. 4. 13. 16:13

혼다오토바이키 혼다 실버윙 이모빌라이저키 복제 복사 제작 안산오토바이키복사 안산오토바이키제작 안산대광열쇠

 

안산 자동차키 수입차키 제작 전문점 대광열쇠 입니다

시흥시 신천동에서 혼다 실버윙 600cc 오토바이키가 부러져서 출장 복제가 가능한지 문의 전화가 왔습니다

혼다 실버윙600cc 빅스쿠터 입니다 일반 적인 열쇠복사로는 시동이 걸리지 않는 이모빌라이저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사용중이던 오토바이키를 가지고 시트를 열려고 하다가 키가 부러져서

일반 열쇠점에 가서 키를 복제후 시동을 걸어 봤는데 시동이 걸리지 않는 상황이라 말씀 하시네요

 

 

안산시에서 급한일을 먼저 마무리 하고 시흥시 신천동으로 넘어 갔더니 벌써 주변이 어두워 졌네요

혼다 실버윙 빅스쿠터 입니다 600cc 라네요

 

 

고객님이 동네 열쇠점에서 복제를 해온 일반 열쇠 입니다

당연히 시동이 걸리지 않습니다 이모빌라이저칩이 들어가 있지 않은 일반키는

시동을 걸수가 없는 오토바이입니다

 

 

이모빌라이저 칩을 집어 넣을수 있는 혼다 오토바이 이모빌라이저키를 복제 합니다

 

키는 한번에 정확하게 잘맞네요

다행인건 부러진 오토바이키를 버리지 않았습니다

만약 부러진 원본키를 버리셨다면 일이 복잡해 집니다

부러진 원본키의 이모빌라이저칩을 카피해서 새로만든 오토바이키에 삽입한후

시동을 걸수가 있습니다

 

 

이모빌라이저키의 복제후 시동을 걸었습니다

이제 운행을 할수가 있게 되었네요

 

 

자동차키의 이모빌라이저키는 키 전체를 분실 했다 해도 대부분 만들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오토바이 이모빌라이저키는 상황이 다릅니다 대부분 업체에서

복제는 가능하지만 전혀 없는 상태에서의 키제작은 아마 거의 전무하다 할수 있을겁니다

 

오토바이 이모빌라이저키를 달랑 1개만 가지고 계신다면

미리 미리 1개를 복제 해놓으십시요 복제 비용과 키가 전혀 없는 상태 에서의  키제작 비용은

하늘과 땅 차이 입니다 ㅎㅎ

 

기존키에서 빼낸 이모빌라이저칩을 이용하여 복사를 한후

2개의 이모빌라이저키를 만들었습니다

이제 부터는 마음이 든든 하겠습니다

오토바이 이모빌라이저키 복제 복사 안산대광열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