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광열쇠 안산차키 스마트키제작

안산 자동차키제작 쌍용렉스턴키제작 본문

대광열쇠 출장기

안산 자동차키제작 쌍용렉스턴키제작

010-9832-2320 2007. 8. 13. 15:08
 

휴가들 가서 온동네가 조용합니다...

오전에 일도 없는데 점심식사가 늦어 2시쯤 점심 식당에 주문 해놨는데.

평소 거래하는 정비공장에서 오이도 가서 렉스턴 키제작 부탁...

고객분에게 전화후 점심좀 해결하고 가겠노라하고 급하게 먹고...출동..

한참을 달려 도착해서 고객분에게 전화 했더니..윽... 제 자동차가 들어갈수가

없네요 ...오토키들고 기타 연장가방들고 끙끙대며 ....

우선 조주석 리딩11312334 오토키로 가공  오토키 작업중에  사진한방 찍고

운전석 리딩 조수석과 동일 오토키 작업완성 조수석 개문 ...조금 뻑뻑하다

자국 난자리 첫번째 핀 2번으로 가공 아주 부드럽습니다...

운전석 확인 아주 사박사박 경쾌한 소리 내면서 좌우로 잘 돌아 갑니다...

엔진확인 으~~덥다더워....꼼짝을 안합니다...

일단 네군데 다 문열어 열좀 식히고...

다시 확인 으 핀번호는 다 잘맞는데 이기 뭔조화다냐

ㅋㅋㅋㅋ 내실력이 부족한건가...

고객에게 전화 해서 이차 시동키하고 문키하고 별도로 사용했느냐고 물어보니

키는 1개로 사용했다고 하면서 그차 엔진에서 �추어야 문에서도 잘맞는다는

야릇한 소릴하시네요...그게 뭔소리냐고 했더니...얼마전에도 키�추었는데

그때도그랬다고... 헐 내시경 가지고 쌩쑈하면서 땀뻘뻘 흘리면서

위아래 홀딱 젖었음...번호 확인해서 보니 첫번째 두번째 핀이 21이 아니고 32

32422334로 다시가공 ...엔진에서 부드럽게 부릉...시동 걸립니다..

날씨가 더워서 땀좀 흘렸습니다..고객분께서 수고 하셨다고

한 장을 내미시면서 나머지는 땀흘린 수고비 라네요..ㅎㅎㅎ

 

오토키 로 가공하는 모습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