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광열쇠 안산차키 스마트키제작

폭스바겐페이튼 자동차키 잠긴문열기 트렁크개문 폭스바겐페이튼 차키분실 안산수입차키 안산대광열쇠 안산차키복사 본문

수입자동차

폭스바겐페이튼 자동차키 잠긴문열기 트렁크개문 폭스바겐페이튼 차키분실 안산수입차키 안산대광열쇠 안산차키복사

010-9832-2320 2015. 12. 14. 15:23

폭스바겐페이튼 자동차키 잠긴문열기 트렁크개문 폭스바겐페이튼 차키분실 안산수입차키 안산대광열쇠 안산차키복사

 

요즘 부쩍 수입차키 잠금해제건이 많이 늘어 나네요

한달전쯤에도 안산시 대부도에서 폭스바겐 페이튼 자동차키를 트렁크에 넣어 둔채로 문을 닫아서

출동 개문을 해드렸는데 오늘 이른 아침 에 화성시 마도에서 폭스바겐 페이튼 폴딩리모콘키를 차량내부에

넣어둔채로 깜박 하고 차문을 잠궈 버리셨답니다

평소 낮시간 같으면 약30분 정도면 출동이 가능한데  아침 출근 시간이어서

약1시간정도 걸려서 차량이 있는현장에 도착하였습니다

차주분께서는 이미 출근한 상태이고 주인없는 차량만 덩그러니 혼자 주차장에 남아 있습니다

차량이 있는곳에 도착하여 차주분께 전화를 드렸더니 약10분이면 오실수 있다고

우선 잠겨있는 폭스바겐 페이튼 차량의 문을 열고 있으라 하시네요 ..

 

폭스바겐 페이튼 2007년식 차량입니다

 

 

트렁크에 넣어둔 폴딩리모콘키를 꺼내기 위해서

트렁크의 비상키박스를 통해서 전용 공구를 이용하여 트렁크의 잠금 해제를 합니다

 

개문공구의 각도가 돌아 갔지요 ㅎㅎ

잠금 해제가 이루어 졌습니다 트렁크의 문을 열고 열쇠를 찾는데

이런 열쇠가 없네요.. 헐레벌떡 도착한 차주분 거의 멘붕상태 입니다 ㅎㅎ

트렁크가 아닌 차량 내부에 있는지 잠시 생각 하시더니 운전석도 한번 열어보자 하시네요..

 

폭스바겐페이튼의 운전석 키구멍에 전용 공구를 삽입하고

또다시 심혈을 기울여서 한핀 한핀 잡아 가면서 개문 작업을 시작합니다

 

전용 공구가 회전 되면서 잠겨있는 도어가 열렸습니다

덩치에 어울리지 않는 조그마한 경보음이 울리네요 ㅎㅎ 삐용 삐용~~~

 

트렁크가 아닌 운전석 시트에 얌전하게 놓여있던 폭스바겐페이튼 폴딩리모콘키 입니다

 

 

차주분께서 요즘 너무 정신이 없어 키를 넣어두고 자동차의 문을 잠그는 경우가 종종 있으시다고

보조키 제작을 해달라고 하시네요  즉석에서 보조키 제작이 가능 합니다

미리 만들어서 손잡이부분을 잘라내고 지갑에 넣어두시고 사용하시면 항상 마음이 든든 하겠지요 ..

 

 

 

폭스바겐페이튼 보조키 복사를 마치고

운전석키에서 작동상태를 점검 해봅니다

잠금 방향과 열림방향 모두 정확하게 작동 되는게 확인 되었습니다

단순한 보조키여서 시동을 걸수는 없는 키입니다

비상시에 도어 개문만 가능한 비상용 보조키 입니다

 

 

폭스바겐페이튼 자동차키 잠긴문열기 트렁크개문 폭스바겐페이튼 차키분실

안산수입차키 안산대광열쇠 안산차키복사

 

 

 

스마트폰 전화문의 클릭 ↓

 

 

 

 

 

 

      

안산시에서 자동차키를 분실 하셨습니까?

걱정하지 마십시요.오랜 경헙과 노하우를 가진

안산 대광열쇠가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국산 수입 자동차키제작 복사 안산자동차키


안산시에서 자동차키분실로 차키제작이 필요할때...안산 대광열쇠!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726-5번지 주공프라자101호                      

고잔신도시 초지동 GS주유소 건너편 기아자동차 대리점과 같은 건물입니다.

네비게이션 찍고 오시면 대부분 건물뒷편 주차장쪽으로 안내가 됩니다.

저희 매장은(네비 안내가 끝나는곳에서 반대쪽) 아파트쪽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비게이션에 전화번호(031-401-1304)

도로명주소:초지로114 입력하셔도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