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광열쇠 안산차키 스마트키제작

아우디A6 자동차키 잠금해제 잠긴문열기 자동차문이 잠겼을때 본문

수입자동차

아우디A6 자동차키 잠금해제 잠긴문열기 자동차문이 잠겼을때

010-9832-2320 2015. 12. 23. 16:31

우디A6 자동차키, 잠금해제, 잠긴문열기, 자동차문이 잠겼을때

모처럼 심야영화 한편보고 새벽시간에

잠자리에 막누워서 잠을 청하려는데 전화벨이 울립니다

죄송하지만 지금시간에도 열쇠 출장이 가능한지 물어 보네요

으~~아 지금시간이 몇시인데 시계를 보니 새벽 2시 입니다 꿈나라에 있을때 같으면

힘들텐데 아직 잠이 들지 않은 상태라 출장 갈수 있다고 말씀 드립니다

아우디A6자동차 키를 차량 내부에 넣어둔채 자동차문이 잠겨서 꼼작 못하고 계신다네요 ..

새벽 바람을 가르면서 안산시 부곡동으로 달려 갑니다

 

 

현장에 도착하여 차주분께 전화를 드렸더니

차주분께서는 편의점CD기에서 현금 인출 중 이라고

개문작업을 하고 있으라 하시네요..

 

 

수입고급차량 개문시 가끔 차량에 흠집이 났다는둥

또는 어떻게 열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기에

차주분이 현장에 있을때만 작업을 진행 합니다

잠시 기다리고 있는데 차주분이 오셨네요 신분확인하고 작업에 들어 갑니다..

 

 

차주분께서 철사로 쑤셔서 열면 않된다고 ㅎㅎㅎ

저희는 아마추어가 아닙니당 철사로 쑤신다거나 해서 여는 방법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차주분께서 지켜보는 가운데 약간의 시간이 흐른후

자동차키 전용 공구가 스륵 회전하면서 잠겨 있는 자동차 문이 열렸습니다

열쇠 해정 공구를 잠시 고정시키고 있는데 모든 창문이 스르륵 열립니다

아우디A6자동차 잠긴문이 열렸습니다

차주분께서 너무나 좋아하시네요..

아버님 차를 잠시 빌려 탔다고 혼나는줄 알았다고 그늦은 새벽시간에

차주분 어머님까지 나오셨네요 ㅎㅎㅎ 온가족 출동 ㅋ

 

 

안산시 부곡동에서

아우디A6자동차키 개문 출장 작업입니다

안산 자동차키 전문가 대광열쇠 입니다

스마트폰 전화문의 클릭 ↓

 

 

 

 

 

 

      

안산시에서 자동차키를 분실 하셨습니까?

걱정하지 마십시요.오랜 경헙과 노하우를 가진

안산 대광열쇠가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국산 수입 자동차키제작 복사 안산자동차키


안산시에서 자동차키분실로 차키제작이 필요할때...안산 대광열쇠!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초지로114 주공프라자101호

 

 

 

Comments